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주문배송조회 장바구니 (0) 고객센터
 
  · FAQ(자주묻는질문)
  · 자유게시판
  · 공지사항
  · 질문답변
 
 
 
  • 사무피아 쇼핑몰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 쇼핑 안내는 고객 여러분의 편안한 쇼핑을 도와 드리기 위한 공간입니다.
  • 저희 사무피아는 항상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의 입장에서고객이 원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1. 쇼핑몰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합니다.
  2. 원하는 제품을 찾았으면, 주문수량을 입력 후 '장바구니에 담기'를 선택합니다.
  3. 장바구니에서 수량정정을 하실 경우에는 '변경'버튼을 클릭합니다.
  4. 회원이시면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비회원 주문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배송지 입력에 주문자 정보와 배송지 정보를 공란 없이 기입하고 "다음단계" 버튼을 클릭합니다.
  5. "배송지 정보확인"을 하시고 정보를 수정하려면 "이전단계"를 클릭하여 수정하시고 배송지정보에 이상이 없으면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1. 주문한 내용과 다른 상품을 배송한 경우
  2. 상품의 유효기간이 경과한 상품을 배송한 경우
  3. 상품의 파손 및 손상된 상품을 배송한 경우(1.2.3.의 경우 반송비용은 사무피아에서 부담)
  4. ※ 주문취소 및 교환은 전화로만 처리되며, 먼저 "주문조회"에서 배송상태를 확인하시고 고객 상담센터 1588-6691로 문의하시면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1. 이용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이 분실 또는 훼손된 경우
  2.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3.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잉크, 토너, 지류, 가전 및 컴퓨터 등과 같은 상품의 라벨 및 포장의 개봉 후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
  1. 주문을 취소한 경우 - 배송출발 전이면 주문 취소 후 환불(선결제 인 경우)
  2. 반품의 경우 - 사무피아에 반품 상품이 도착한 후 환불
  3. 후불결제의 경우 사무피아 배송직원이 직접 환불
  4.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 카드사로부터 대금청구가 되었다면, 현금으로 입금, 카드사로부터 대금청구가 되지 않았다면,카드결제 승인취소 (카드결제 대금이 청구 되지 않음)
  5.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한 경우 - 승인취소 또는 현금으로 환불
  6. 월결제 업체는 반품 금액을 익월 청구 금액에서 차감후 청구
평일 운영시간 토요일 운영시간 전화번호 팩스번호 주소
09:00~17:00 09:00~13:00 070-8633-1000 070-8677-5566 광주광역시 북구 삼각동 659-2번지
  
(주)사무피아 대표자: 홍창희 주소: 광주광역시 북구 삼각동 659-2번지
사업자등록번호: 101-86-18165 통신판매신고번호: 광주북구 2009-178
/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 12345호
문의전화: 070-8633-1000 팩스: 070-8677-5566 이메일: 5758877@naver.com